홍보

CURE PHARM TECH

홍보

NEWS


㈜큐어팜텍, 동물용의약품등 임상시험 실시기관 지정

2021-05-11
조회수 166

㈜큐어팜텍(대표 김대영)은 농림축산검역본부로부터 동물용 의약품 임상시험 실시기관으로 지정되었다고 11일 밝혔다. 


임상시험 실시기관은 ‘동물용 의약품 등 안전성 · 유효성 심사에 관한 규정’에 따라 동물용 의약품 제조 또는 수입자로부터 품목허가를 위한 임상시험을 의뢰받아 실시하게 되며, 매년 검역본부로부터 관련 규정 준수 여부 등에 대해 정기점검을 받게 된다. 


이번 ㈜큐어팜텍 임상시험 실시기관 지정으로 심사자료의 높은 객관성과 신뢰성 확보가 가능해지고, 최근 급속도로 확대되고 있는 동물용 의약품 시장의 수준을 높이는데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큐어팜텍의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해 국내 유수의 수의대학과 임상시험을 공동으로 수행하고 있으며 동물용뿐만 아니라 인체용 의약품과 의료기기를 개발하고 있다. 또한, 친환경 소재인 바이오폴리머의 가루형태인 기초원료부터 최종 제품인 봉합사 등의 의료기기까지 전공정 생산이 가능한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큐어팜텍의 김대영 대표는 “임상시험 실시기관 지정은 동물용 의약품 개발 및 안전성, 유효성에 대한 능력을 농림축산검역 본부로부터 인정받은 것”이라며 “앞으로 이를 바탕으로 아픈 반려동물로 인해 고통받는 반려인을 위한 동물용 의약품의 발전을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