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CURE PHARM TECH

홍보

NEWS


[큐어 애니케어] 반려견 전용 항암 보조식품 '아포캡스(Apocaps)' 독점 수입, 국내 출시

관리자
2020-03-05
조회수 185

[신제품] 큐어애니케어 반려견 전용 항암 보조식품 `아포캡스®CX`

                                               

                           등록 : 2020.02.25 06:23:59   수정 : 2020.02.24 20:33:43                            데일리벳 관리자                        

                       

20200205apocaps

동물 식품·의약품 제조 및 유통 전문 기업 큐어애니케어가 미국의 반려견 전용 항암 보조식품인 아포캡스®CX (Apocaps®CX, 이하 ‘아포캡스’)를 독점 수입하여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

미국 펑셔널 뉴트리먼트(Functional Nutriments LCC.)의 아포캡스는 암 전문 수의사이자 ‘반려견 암 생존 가이드(The Dog Cancer Survival Guide)’의 저자인 데미안 드레슬러 (Dr. Demian Dressler) 박사가 개발한 제품으로, 미국 내 반려견 암 환자 치료에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한 보조식품으로 유명하다.

아포캡스에는 루테올린, 실리마린, 강황 추출물, 베타글루칸 등 항암 효과를 지닌 천연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이들 성분은 노화 세포, 암세포와 같은 비정상 세포가 자멸하도록 ‘세포자멸(Apoptosis)’을 유도하고 체내 면역 시스템이 정상적으로 활동하도록 돕는다.

특히, 유효성분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독자적인 약물전달기술(Drug Delivery System)인 ‘BiovadexTM’이 활용됐다. 이를 통해 유효성분이 효과적으로 목표 부위에 전달되고 생체 이용률을 향상했다.

큐어애니케어 측은 “그동안 암 치료를 받고 있거나 받은 경험이 있는 국내 반려견 보호자들 사이에서 아포캡스가 자주 언급됐지만, 국내 판매처가 없어서 어려움이 많았다”며 “이번 아포캡스의 독점 라이센싱 수입을 통해 보호자들의 불편함이 해소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포캡스는 동물병원 전용 제품으로 병원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큐어애니케어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만든 반려동물 전문 기업이다. 설계부터 생산까지 산학협동을 통해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동물 식품 분야부터 동물 의약품 분야까지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별하여 제공하고자 노력 중이다.

지난 1월 2일에는 식용곤충인 벼메뚜기를 함유한 프리미엄 곤충 단백질 사료 <구푸(GOOFOO)>를 출시해 관심을 받고 있다.

아포캡스와 구푸 등 큐어애니케어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